바텐더 직업 설명: 바텐더는 무엇을 하나요?

바텐더는 단순히 음료를 따르고, 고객과 소통하고, 팁을 받는 것 이상입니다. 바텐더의 직무 설명을 잘 요약하면 멀티태스킹 전문가, 믹솔로지스트, 엔터테이너, 청취자 및 호스트가 될 것입니다.

나는 바텐딩 업무의 모든 측면에 집중할 것입니다. 실제 바텐더의 책임은 장소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규모 시설에서 일하는 바텐더는 더 많은 책임을 맡고 더 큰 바에서 일하는 바텐더는 바 뒤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동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바텐더 위치는 멀티태스킹으로 가장 잘 요약될 수 있습니다.

주요 책임

바텐더는 세일즈맨입니다. 당신은 음료를 판매하고 바에 대한 이익을 가져올 책임이 있습니다. 유흥알바 계속해서 매출을 올리기 위해 바텐더는 훌륭한 사람 기술, 엔터테인먼트 가치, 고객에게 분위기를 제공하고 스마트한 제품 배치를 통해 더 많은 판매를 장려하는 등 다양한 요소에 의존합니다.

고객을 주시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바텐더로서 당신은 너무 취한 고객을 식별하고 그들이 더 이상 취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종종 이것은 취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거부하고, 고객에게 결정을 설명하고 안전하게 집에 도착할 수 있도록 택시를 불러야 함을 의미합니다.

업소에 따라 바텐더가 고객의 신분증을 확인하여 올바른 연령인지 확인할 책임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주류를 찾는 십대들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기울이기 때문에 가짜 신분증을 발견할 수 있는 것이 포함됩니다. 바텐더는 미성년자에게 알코올성 음료를 제공할 책임이 있으므로 확실하지 않은 경우 고객을 확인해야 합니다.

음료를 따르는 것 외에도 듣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사람들과 교류하고 잡담을 하려면 좋은 경청 기술이 필요합니다. 영화의 진부한 표현일 수도 있지만 바텐더가 어느 정도 심리학자라는 것은 사실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슬픔을 마시기 위해 술집에 오고 여러 번 놀라운 삶의 이야기를 듣게 될 것입니다.

결국 적절한 지식 없이는 어떤 바텐더도 좋은 바텐더가 될 수 없습니다. 음료, 증류주, 용어 및 바 기술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아는 것은 귀하의 일입니다. 고객이 Cuarenta Y Tres on the Rocks 하나와 Bloody Mary 하나를 주문하는 경우 고객이 무엇을 마시고 싶은지, 어떻게 마시고 싶은지 알아야 합니다. 이 지식을 얻는 올바른 방법은 교육을 통한 것입니다. 바 학교나 과정을 따르는 것이 올바른 방법입니다.

플레어 바텐딩 및 칵테일 만들기

모든 바에서 바텐더가 즐겁게 노는 방법을 알아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바텐딩의 쇼 측면에 관심이 있다면 플레어 바텐딩 과정이 필요합니다. 또한 칵테일을 만들려면 적절한 교육을 통해 습득할 수 있는 추가적인 기술이 필요합니다. 보다 정교한 장소에서 일할 수 있기 때문에 이 투자는 확실히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세련된 바텐딩 또는 칵테일 만들기 과정을 마치면 병을 돌리고, 병을 공중에 던지고, 음료에 불을 붙이는 등 손님을 즐겁게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손님에게 매우 즐거움을 주기 때문에 더 행복한 고객과 더 많은 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준비

바텐더는 밤에 바를 세팅할 책임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바에 얼음, 주류, 적절한 유리잔 및 바 용품이 잘 채워져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바를 비축해야 한다는 것은 영업을 시작하기 몇 시간 전에 작업을 시작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칵테일로 작업하는 경우 이 준비에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칵테일에 사용할 신선한 설탕 시럽을 준비하는 것이 떠오릅니다. 증류주를 주입하고 과일 퓌레를 만드는 것처럼. 이 시간 동안에는 신선한 과일을 씻고 자르고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보관하여 음료용 장식을 준비합니다.

밤 동안

바텐더의 임무는 바가 효율적으로 운영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밤에는 중간에 손님을 맞이하는 동안 소진 된 품목을 재입고해야합니다. 귀하와 귀하의 동료 바텐더가 모든 재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공급품을 논리적인 방식으로 구성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바텐더는 바 영역의 전반적인 프레젠테이션을 담당합니다. 바 카운터를 반복적으로 닦고 바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은 정말로 할 시간이 없는 행복한 시간에도 당신의 의무입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