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를 위한 5가지 펀치 레시피

사람들은 다양한 경우를 위해 항상 파티를 열며 펀치는 가장 인기 있는 파티 음료 중 하나입니다. 자신만의 펀치를 만들 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와 맛이 있습니다. 다음 행사를 위해 이산가족 상봉, 결혼식, 베이비 샤워 등을 위해 이 맛있고 만들기 쉬운 펀치 레시피 중 하나를 강남셔츠룸  시도하여 손님들이 즐기고 외출할 때 레시피를 요청하십시오.

1. 포인세티아 펀치

과육이 없는 오렌지 주스 1팩

석류 주스 1-2컵

스프라이트, 세븐업 또는 진저 에일 2병

슬라이스 라임 1개

오렌지 주스를 틀에 넣고 고체가 될 때까지 얼립니다. 따뜻한 물로 풀어 펀치 볼에 넣습니다. 얼린 오렌지 주스 위에 좋아하는 탄산음료 두 병을 붓고 석류 주스를 더하세요. 석류 주스는 취향에 따라 더하거나 덜 추가할 수 있습니다. 라임 조각을 추가하고 제공하십시오.

2. 레몬 슬러시 펀치

48 온스 레모네이드 (믹스, 판지 또는 병에서)

스프라이트 2병

대형 냉동 백

레모네이드를 준비하거나 큰 냉동실 백에 붓습니다. 밀봉하고 레모네이드를 얼리십시오. 냉동실에서 꺼내 약간 해동시킵니다. 그런 다음 레모네이드를 부엌 망치나 팬 바닥으로 부수어 슬러시 같은 농도를 유지합니다. 펀치 볼에 스프라이트를 붓고 슬러시 레모네이드를 넣고 서빙하세요.

3. 케이프 코더 펀치

32온스 냉장 크랜베리 ​​주스

냉동 레모네이드 농축액 용기 1개, 해동

차가운 클럽 소다 1리터

작은 얼음 조각

라임 1개, 슬라이스

펀치 볼에 크랜베리 ​​주스와 레모네이드 농축액을 섞습니다. 클럽 소다와 얼음을 천천히 넣고 라임 조각을 겹칩니다. 즐기다.

4. 레몬 라임 셔벗 펀치

라임 샤베트 2병

스프라이트 2리터

파인애플 주스 큰 캔 1개

슬라이스 라임

슬라이스 레몬

파티가 시작되기 전에 모든 것을 펀치 볼에 붓습니다. 스프라이트와 주스는 셔벗을 맛있는 혼합물로 녹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봉사하고 즐기십시오.

5. 오렌지 샤베트 펀치

약간 부드러워진 오렌지 셔벗 1/2갤런

1/2리터 콜드 진저 에일

레몬즙 1컵

오렌지 주스 1컵

파인애플 주스 1컵

1 패키지 딸기 젤라틴

설탕 1컵 반

물 4컵, 나누어서

물 두 컵을 끓입니다. 젤라틴과 설탕을 넣으십시오. 저어 녹입니다. 차가운 물 두 컵과 과일 주스를 넣으십시오. 서빙할 준비가 될 때까지 식히십시오. 손님이 도착하기 전에 진저 에일을 붓고 오렌지 셔벗을 숟가락으로 떠내십시오. 이 펀치 조리법은 당신의

Scroll to Top